한가인 "연정훈과 신혼여행서 탁구하다 뚜껑 열릴 뻔"…불타는 승부욕의 소유자
한가인 "연정훈과 신혼여행서 탁구하다 뚜껑 열릴 뻔"…불타는 승부욕의 소유자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2.03.10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한가인이 불타는 승부욕 때문에 신혼여행지에서 남편 연정훈과 싸운 일화를 공개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써클 하우스'에서 한가인은 불타는 승부욕 때문에 신혼여행에서 생겼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가인은 "졌다"라는 말을 굉장히 싫어한다고 털어놨다. 승부욕이 많이 세서 승부하는 것 자체를 피한다고 이야기했다. 한가인은 "내기도 싫고 운동 경기도 싫다"라면서 "정말 스트레스를 받아서 골프도 못친다, 필라테스 같이 기록과 관련 없는 것을 한다"고 한다.

MC 노홍철은 "남편과 (게임을)하면 어떠냐"고 묻자 한가인은 "남편은 제일 용서가 안 된다"고 답했다. 이어 신혼여행에서 탁구 때문에 다툰 에피소드도 이야기했다. 한가인은 "신혼여행으로 칸쿤을 갔다"면서 "(숙소) 1층에 탁구를 쳤는데 남편이 자꾸 어렵게 쳐서 신혼여행인데도 뚜껑이 열릴 뻔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에게) 이제 그만 웃으라고 했는데 계속 웃어서 탁구채 내려놓고 그냥 방으로 올라갔다"고 덧붙여 웃음을 줬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