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 미식회 뭐길래?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 '완식까지 귀가 불가'
나래 미식회 뭐길래?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 '완식까지 귀가 불가'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2.04.01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나 혼자 산다’ 출구 없는 '나래 미식회'에 갇힌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소식좌' 코쿤과 산다라박이 되새김질을 하느라 진땀을 빼고, “배고파”를 외치며 자기 최면을 거는 진풍경이 연출돼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그런가 하면, '대식좌' 이장우와 차서원은 “아직 배가 안 찼다”라며 허세를 부리다 감금(?)되기 직전에 이른다고 해 '나래 미식회'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에서는 출구 없는 '나래 미식회'가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의 먹방 아이콘이 한 자리에 모인 ‘나래 미식회’가 찾아온다. 박나래는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초호화 코스 요리를 준비, 호텔 레스토랑 뺨치는 퀄리티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대식좌’ 이장우, 차서원과 ‘소식좌’ 코드 쿤스트, 산다라박이라는 극과 극 4인의 조합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한 재미를 예고한다.

‘소식좌’ 코드 쿤스트와 산다라박은 맛에 감탄하면서도 순식간에 차오르는 배부름에 되새김질까지 보여주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두 사람은 남은 메뉴를 위한 식사 전략까지 세우는 치밀함을 보여줬다는 후문. 반면 ‘대식좌’ 이장우와 차서원은 이어지는 코스 요리에도 “아직 배가 안 찼다”고 으스대며 음식 싹쓸이에 나섰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의기양양했던 이장우가 “우리가 박나래를 과소평가했다”며 참회(?)하는 모습이 포착돼 흥미를 유발한다. 다 먹을 때까지 귀가할 수 없는 '네버 엔딩' 코스 요리가 이들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 “먹고자 하면 위는 열릴 것이다”를 주문처럼 외우며 끊임없이 음식을 권하는 박나래에게 ‘가루왕자’ 이장우와 ‘면치기 고수’ 차서원 마저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코드 쿤스트와 산다라박은 급기야 “눈빛이 무섭다”며 지레 겁을 먹고, 박나래는 “사육장에 온 게 아니다. 대접하고 싶었다”며 두 사람을 홀리기 시작했다고. 두 사람이 과연 박나래의 마수(?)에 따라 ‘소식좌’ 타이틀을 벗고 ‘대식좌’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소식좌'와 '대식좌' 모두를 평정한 박나래의 '나래 미식회'는 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