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 이다은 결혼, 오는 9월 4일 남산 근처에서 야외 결혼식...사회는 유세윤, 축가 존박
윤남기 이다은 결혼, 오는 9월 4일 남산 근처에서 야외 결혼식...사회는 유세윤, 축가 존박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2.05.04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MBN 예능 ‘돌싱글즈2’ 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윤남기, 이다은 커플이 결혼 날짜를 확정했다.

4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윤남기, 이다은은 9월 4일 서울 남산 근처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린다. 매체에 따르면 결혼식에는 ‘돌싱글즈2’ 출연자들을 모두 초대할 예정이며, MC유세윤이 사회를 가수 존박이 축[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가를 맡을 예정이다.

윤남기는 맨 처음 출연 당시 자녀가 있는 여성과는 재혼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혔으나 이다은을 만나 마음이 바뀌었음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는 자신이 입양아라는 사실까지 고백하며 “처음에는 가정사를 공개하지 않으려 했다. 마음을 바꾼 이유는 간단하다. 제 부모님을 자랑하고 싶었다. ‘돌싱글즈2’에 출연한 제 모습을 보며 많은 분이 위로를 받는다고 들었다. 이를 공개하면 많은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많은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돌싱글즈2’는 돌싱 남녀들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은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돌싱글즈 외전’에서 이미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음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