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댓 댓’ 공개 일주일 만에 MV 1억뷰 달성
싸이, ‘댓 댓’ 공개 일주일 만에 MV 1억뷰 달성
  • 성채영 인턴기자
  • 승인 2022.05.06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피네이션
제공=피네이션

 

 

[스타인뉴스 성채영 인턴기자] 가수 싸이(PSY)의 신곡 ‘That That(댓 댓)’이 공개 일주일 만에 뮤직비디오 1억뷰를 달성했다.

 

6일 오후 기준,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 타이틀곡 ‘That That(prod & feat. SUGA of BTS)’의 오피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5년 만의 컴백이 무색하게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성공적으로 끌어낸 것이다.

 

‘That That(댓 댓)’은 뮤직비디오 공개 24시간 만에 3000만 뷰, 75시간 만에 5000만 뷰를 기록했으며 음원의 경우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TOP 100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현재 발매 4주 내 최신 차트, FLO 24시간 차트, 지니, 벅스의 일간 및 실시간 차트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하는 등 변함없이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싸이와 방탄소년단 슈가가 공동 프로듀싱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주목을 받았던 ‘That That(댓 댓)’은 누구나 신나게 즐기고 따라할 수 있는 댄스곡으로, 슈가와의 색다른 케미를 담아낸 뮤직비디오에 이어 단독 컴백쇼, 각종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 대학 축제, SNS 챌린지 등 다양한 방식으로 신곡의 매력이 전파되는 중이다.

 

긴 공백기 끝에 컴백하여 막강한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는 싸이는 계속해서 대중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