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주량 깜짝 고백, "3병 금방 비웠어요, 진짜 맛있어"
김세정, 주량 깜짝 고백, "3병 금방 비웠어요, 진짜 맛있어"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2.05.1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깜짝 놀랄만한 주량을 공개했다.

김세정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거 받고 혼자 촬영 축하한다고 까마시다 3병 금방 깠어요. 농담 아니고 진짜 맛있으니까 조심해서 드세요"라고 놀랄만한 주량을 밝히며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세정은 최근 한 주류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돼 CF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보인다.

깜찍한 머리띠를 하고 있는 김세정은 특유의 러블리한 미소와 함께 과즙미 넘치는 표정으로 다채롭게 사진을 남기고 있다.

해맑은 모습으로 촬영장을 밝은 분위기로 이끌고 있는 김세정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계속해서 발산하고 있다.

이 게시물을 접한 배우 설인아는 "나랑 같이 마셔죠. 나도 도전해보자”라고 말했다. 그룹 아이오아이에서 함께 활동했던 최유정은 "우리 언니 너무 예쁘다"며 댓글을 남겼다.

특히 김세정은 지난해 방송된 tvN 예능 '온앤오프'에 출연해 "컨디션 좋을 때는 스케줄 전날 새벽까지 술을 마신 적이 있다"며 남다른 술 사랑에 대해 밝힌 바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주량이 이렇게 쎄다니", "3병이라니. 믿기지 않네요", "오늘 너무 귀엽고 깜찍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세정은 앞서 SNS 드라마 '사내 맞선'을 통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SBS '오늘의 웹툰'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