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기대주 '르세라핌' 임영웅 꺾고 뮤직뱅크 1위 영예... "피어리스한 모습 보여드릴게요"
하이브 기대주 '르세라핌' 임영웅 꺾고 뮤직뱅크 1위 영예... "피어리스한 모습 보여드릴게요"
  • 박석호 인턴기자
  • 승인 2022.05.13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BS2TV
사진제공, KBS2TV

[스타인뉴스 박석호 인턴기자] 그룹 르세라핌이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그룹 르세라핌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5월 둘째 주 1위 후보에는 임영웅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르세라핌 '피어리스(FEARLESS)'가 이름을 올렸다. 

르세라핌은 "일단 저희 데뷔 앨범 도와주신 최성진 대표님, 방시혁 피디님 감사하다"라며 "팬분들 너무 감사하고, 팬분들 덕분에 이렇게 사랑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 '피어리스'하고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라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 KBS2TV
사진제공, KBS2TV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원준, 예준)는 미니 3집 ‘ROAR(로어)’ 타이틀곡 ‘Creature(크리처)’ 무대를 펼쳤다. 엘라스트는 강렬함이 느껴지는 메이크업과 찢어진 재킷, 바지 등으로 상처 입은 늑대 인간을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우즈는 네 번째 미니앨범 ‘COLORFUL TRAUMA (컬러풀 트라우마)’의 타이틀곡 ‘난 너 없이 (I hate you)’ 무대를 선보였다. 블랙 재킷에 반바지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강렬하고 치명적인 눈빛과 제스처로 퍼포먼스를 보였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K-WOOD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톡톡 튀는 매력적인 가사를 지닌 곡으로 패기 넘치는 에너지를 뽐낸 것은 물론 청순한 비주얼과 대비되는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클라씨, 아이칠린, 르세라핌, T1419,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워킹 애프터 유, 우즈 (조승연), 유나이트, 김경현, 다크비, 베리베리, 싸이퍼, 앨리스, 엘라스트, 이아영, 임영웅, 정세운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