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2세 아들, 홍현희 "아들...다리가 좀 길어 다행이지만 코가 내 코인 것 같아서 걱정"
홍현희 2세 아들, 홍현희 "아들...다리가 좀 길어 다행이지만 코가 내 코인 것 같아서 걱정"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2.05.18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개그우먼 겸 방송인 홍현희가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에 출연해 2세의 성별이 아들이라고 밝혔다.

18일 전파를 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랑수업'의 MC이자 '유부 선배' 홍현희와 남편 제이쓴의 토크가 펼쳐졌다.

2세 똥별이는 계획해서 생긴거냐는 질문에 홍현희는 “인생은 계획대로 되는 게 아니다”라고 답했다. 제이쓴은 “아내가 나이가 있으니까 '아이를 빨리 가져야되지 않을까'라는 말을 연초에 하기는 했다”라고 설명했다. 홍현희는 “아이가 생기니까 진짜 결혼한 것 같다. 그 전까지는 연애하는 기분이었다”라고 덧붙였다.

홍현희는 2세가 아들이라고 최초 공개했다. 이어 아이에 대해 "다리가 좀 길어 다행이다. 그런데 코가 내 코인 것 같아서 걱정"이라고 하자 제이쓴은 "황사가 많이 낀 날에는 (홍현희 코에) 이물질이 보인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아기 이름은 정했냐는 질문엔 홍현희는 “우리는 그런 실질적인 얘기를 해본 적이 없다”라고 말했다. 김준수는 “나는 벌써 정했다. 2세를 낳으면 김시아로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제이쓴의 신랑 점수에 대해 홍현희는 “99점이다. 이번 생이 너무 행복해. 나한테 많은 배움을 주고 가르침을 준다. 내가 행복을 하게 느끼게 해줘서 너무 고맙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소개팅이 많이 들어오지 않냐는 질문에 영탁은 “소개팅을 한 번도 한 적이 없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