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태양의 노래’ 극장서 만난다… CGV 생중계
뮤지컬 ‘태양의 노래’ 극장서 만난다… CGV 생중계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5.20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뮤지컬 '태양의 노래' 포스터
사진 = 뮤지컬 '태양의 노래' 포스터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뮤지컬 ‘태양의 노래’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에 따르면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26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CGV광주터미널, 대구아카데미, 대전, 서면 등 4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월 29일과 6월 12일, 19일, 26일 공연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도 생중계한다.

‘태양의 노래’는 뜨거운 태양 아래 서핑을 즐기는 소년 하람이 어두운 달빛 아래서 기타를 메고 노래하는 소녀 해나를 만나 사랑을 그리는 청춘 멜로 뮤지컬이다. 남자 주인공 ‘하람’역에는 샤이니 온유, 가수 하성운, 펜타곤 진호, 배우 송건희, 골든차일드 Y가, 여자 주인공 '해나'역에는 에이핑크 김남주, 뮤지컬 배우 이상아, 가수 권은비가 출연한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많은 팬들이 극장을 찾아 관람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라이브는 한전아트센터에서 진행하는 공연을 생중계하여,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현장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태양의 노래’ 생중계 예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추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