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x이성재 주연 '카터' 8월 5일 넷플릭스 공개
주원x이성재 주연 '카터' 8월 5일 넷플릭스 공개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2.07.0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카터' 티저 포스터
넷플릭스 영화 '카터' 티저 포스터

<굿 닥터>, <그놈이다>, <용팔이> 등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배우 주원과 <내가 살인범이다>, <악녀> 등 강렬한 소재와 뛰어난 액션 연출로 대중을 사로잡은 정병길 감독이 호흡을 맞춘 넷플릭스 영화 <카터>가 오는 8월 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넷플릭스 영화 <카터>는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남자가 의문의 목소리를 따라 위험천만한 인질 구조 작전에 뛰어드는 액션 스릴러 장르 작품이다. 영화의 주인공이자 기억을 모두 잃은 채 정체불명의 작전에 투입되는 에이스 요원 '카터' 역은 주원이 연기하며 <쇼윈도: 여왕의 집>, <어비스>의 이성재 역시 '김종혁'이라는 배역으로 작품에 출연한다. 과연 그가 주인공을 돕는 조력자의 역할일지 혹은 그를 위험에 빠뜨린 주동자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카터>의 티저 예고편은 하루 만에 조회 수 20만을 넘기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예고편은 영문도 모른 채 CIA에 쫓기고 있는 카터와 그를 조종하는 의문의 목소리가 등장한다. 그리고 단 하나의 미션을 완수하기 위해 전 세계를 배경으로 위험천만한 일들을 수행하는 카터의 모습은 영화의 스릴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또한 예고편을 시청한 이들은 장르에 걸맞은 긴박감 넘치는 액션과 사운드 역시 칭찬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드러냈다. 

영화 <카터>의 상영 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은 상태다. 이는 전체적으로 선정성, 폭력성, 모방위험 항목이 사실적, 지속적, 구체적으로 표현되어 있어 청소년들이 관람하기에는 부적절하고 유해한 영향을 끼칠 수 있어 해당 등급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상영 시간은 총 132분이며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넷플릭스는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안나라수마나라>, <소년심판> 등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를 활발히 제작 중이지만 <모럴센스>, <사이버 지옥: N번방을 무너뜨려라>, <야차> 등 감각적인 연출과 색다른 소재를 다룬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영화 역시 꾸준히 공개되고 있다. 과연 액션 블록버스터 무비 <카터> 또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