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결혼? 강호동 "김종민에게 결혼이란?" 질문에 "다가온 것 같다" 밝혀
김종민 결혼? 강호동 "김종민에게 결혼이란?" 질문에 "다가온 것 같다" 밝혀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2.08.02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겸 방송인 김종민이 결혼을 암시했다.

3일 오후 8시 방송되는 네이버 나우(NOW.) 토크쇼 '걍나와'에는 김종민이 아홉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종민은 열정적인 댄스를 선보여 분위기를 한층 달궜다. 이어진 토크에서 MC 강호동은 "김종민에게 결혼이란 어떤 의미냐"고 물었다. 김종민은 "하긴 할 것 같다. (타이밍이) 다가온 것 같다"고 답했다.

김종민의 솔직한 대답에 흥분한 강호동은 "이 정도로 선명해졌다는 건 누가 있는 거네?"라며 김종민을 밀어붙였다. 신혼집, 신혼여행까지 쉴 새 없는 질문 세례가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강호동은 "(결혼 상대방) 주인공이, 피앙세가 있는 거냐"라고 대놓고 물어봤고 김종민의 알 수 없는 표정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하는 '걍나와'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출연해 네이버 지식iN을 토대로 강호동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네이버 나우(NOW.) 방송.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