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MT’ 단체 포스터 공개…박보검→지창욱, 15명의 청춘 배우들이 함께 떠난다
‘청춘 MT’ 단체 포스터 공개…박보검→지창욱, 15명의 청춘 배우들이 함께 떠난다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2.08.09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 MT’ 단체 포스터 (사진=티빙)
‘청춘 MT’ 단체 포스터 (사진=티빙)

‘청춘 MT’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세계관 대통합 리유니언 예능 콘텐츠다.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를 연출한 김성윤 PD가 기획한 이번 ‘청춘 MT’에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과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 안보현, 권나라, 류경수, 이주영, ‘안나라수마나라’의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이 참여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MT에 참여한 배우들의 시원하고 청량한 모습이 담겼다. 15명의 배우들이 편안한 복장으로 함께 풀밭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청춘MT' 제작진은 “시종일관 낯을 가린다고 걱정하던 배우들이 처음 만난 이후부터 MT 마지막 날까지 어떻게 친해지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으실 것 같다”며 “배우들이 뿜어내는 발랄한 기운을 그대로 담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5명의 청춘 배우들이 함께 떠나는 ‘청춘 MT’는 오는 9월 9일(금)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