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위한 100인의 서바이벌 넷플릭스 피지컬 : 100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위한 100인의 서바이벌 넷플릭스 피지컬 : 100
  • 김상훈 인턴기자
  • 승인 2022.10.05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피지컬 : 100' 공식 포스터
넷플릭스 '피지컬 : 100' 공식 포스터

 지난 24일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에는 ‘피지컬 : 100’이라는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프로그램의 미리보기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지컬 : 100’이라는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프로그램은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인 ‘오징어 게임’과 비슷한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피지컬 : 100’은 우리나라의 연예인, 운동선수, 인플루언서를 포함하여 피지컬에 자신감이 있는 인물 100인이 모여 서바이벌 게임을 펼치는 형식이다. 이는 ‘오징어 게임’과 비슷한 형식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장호기 PD가 연출을 맡았는데 장호기 PD는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적이 없는 다큐멘터리를 주로 연출한 PD라는 특징이 있다. 이는 ‘피지컬 : 100’이 예능이지만 다큐멘터리처럼 진지한 프로그램이 되리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후 작가로는 ‘강철 부대’의 작가였던 강숙경 작가와 조근애 작가가 합류했다.

 해당 프로그램의 출연자 100인은 아직 모두 공개되지 않았지만, 유튜브에 공개된 미리보기 영상에서 확인된 인물로는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럭비 국가대표 장성민, 전 두산 베어스 출신 투수 니퍼트와 같은 운동선수들과 에이전트 H, 까로, 김강민과 같은 유튜버들도 확인되었다. 또한 보디빌더, 격투선수들도 포함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여성 참가자들도 100인에 포함되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경기 역시 남성과 여성을 구분하지 않으며 최강의 피지컬을 찾기 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해당 프로그램의 촬영은 2022년 7월 21일에 마무리되었으며 11월 공개 예정이라는 정보만 공개된 상태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