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태, '싱어게인2' 우승 후 첫 신곡 발매
김기태, '싱어게인2' 우승 후 첫 신곡 발매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2.12.02 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A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MA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MA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MA엔터테인먼트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가 오는 12월 컴백한다.

지난 27일 MA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기태의 새 DS '계절을 돌고 돌아'의 티저 이미지와 1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김기태의 신곡명과 앨범 릴리즈 정보는 물론 어딘가를 거니는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신곡 '계절을 돌고 돌아'를 열창하는 김기태의 모습이 담기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로써 김기태는 지난 2월 JTBC '싱어게인2' 최종 우승 이후 첫 앨범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김기태는 거칠면서도 부드러운 감성 허스키 목소리와 한 음 한 음 놓치지 않는 디테일한 표현력,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가슴을 울리며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이후 JTBC'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을 통해 '싱어게인2'의 감동을 잇는 독창적인 무대와 폭발적인 보컬로 '믿고 든는'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드러난 김기태는 KBS2'불후의 명곡'에서 포텐을 터뜨리며 주목을 받았다. 김기태는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서 서은광과 5연승 공동 올킬이라는 전무한 기록을 세운 것은 물론, 지난 26일 방송된 패티김 편에서 1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파죽지세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제는 '유명 가수'로 우뚝 선 김기태가 이번 앨범을 통해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그리는 독보적인 감성과 모두에게 전하고 싶은 희망의 메시지로 뭉클한 감동을 선물하며 차디찬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김기태의 새 DS '계절을 돌고 돌아'는 오는 12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