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미니 1집 트랙리스트 공개...데이식스 영케이·우주소녀 엑시와 협업
하이키, 미니 1집 트랙리스트 공개...데이식스 영케이·우주소녀 엑시와 협업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12.31 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하이키(H1-KEY)의 새 앨범에 'DAY6'(데이식스) 영케이와 '우주소녀' 엑시가 참여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의 트랙 리스트를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Rose Blossom’에는 데이식스 영케이가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를 포함해 'Ring the Alarm', 'Crown Jewel', 'You Are My Key', 'Dream Trip', 'ATHLETIC GIRL'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Dream Trip'은 우주소녀 엑시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하이키만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엑시의 음악성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또한 하이키는 M1-KEY(팬덤명)를 위한 팬송인 'You Are My Key'의 작사에 참여했다.

‘Rose Bloosom’의 비주얼 디렉터로는 STUDIO L'EXTREME이 참여했으며,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하이키의 새 앨범 ‘Rose Blossom’은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