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견니' 줄거리 공개..."사랑하고, 헤어져도 만남이 헛되지 않게"
영화 '상견니' 줄거리 공개..."사랑하고, 헤어져도 만남이 헛되지 않게"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3.01.14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상견니' 포스터
영화 '상견니' 포스터

오는 2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상견니'의 줄거리가 공개됐다.

11일, 영화사 오드(AUD)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영화 '상견니'의 완전히 새로운 세계관과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줄거리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 영화사 오드(AUD)
사진 = 영화사 오드(AUD)

줄거리에 따르면, 드라마 스토리를 영화 버전으로 확장시킨 과몰입 끝판왕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 '상견니'는 2009년 리쯔웨이(허광한 분)와 황위쉬안(가가연 분)의 만남으로 시작한다. 

이들은 처음 만났지만 마치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기시감과 묘한 설렘을 느껴 연인으로 이어진다. 시간이 흐른 2017년, 황위쉬안에게 예상치 못한 변화가 생기며 리쯔웨이와 모쥔제(시백우 분) 그리고 천윈루의 운명까지 뒤바꿔 놓게 된다.

오는 1월 25일 국내 개봉 소식을 알린 영화 '상견니'는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원작으로 OTT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서비스되며 무려 10억 뷰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특히, 한국에서는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과연 수없이 뒤엉킨 타임라인 속에서 서로를 구할 수 있을까. 영화 '상견니'는 오는 1월 25일 오직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