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KBS 2TV '오아시스' 출연…함양자 役으로 첫 정극 도전
오마이걸 승희, KBS 2TV '오아시스' 출연…함양자 役으로 첫 정극 도전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3.01.1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WM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의 승희가 KBS 2TV 드라마 '오아시스'를 통해 정극에 도전한다.

18일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마이걸 승희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극본 정형수/연출 한희) 속 오정신(설인아 분)의 절친인 함양자 역에 최근 캐스팅됐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으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가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승희의 첫 정극 도전인 점도 눈길을 끈다. 함양자는 오정신과 여고 시절부터 절친인 인물로, 오직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안고 시골에서 서울로 가출해 정신과 함께 동고동락한다. 친구를 위해 시원한 돌직구를 날리는 솔직함과 유쾌함이 매력적인 캐릭터로, 무대 위에서는 마음을 사로잡는 노래를 펼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오아시스' 측은 "지상파 첫 정극에 도전하는 승희의 다채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설인아와 승희의 찐친 케미는 물론 솔직함과 유쾌함으로 극의 활력소가 되어주는 승희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는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