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강성훈, 콘서트 오프닝 무대 ‘컴백’에서 과호흡 왔다 고백!
‘라디오스타’ 강성훈, 콘서트 오프닝 무대 ‘컴백’에서 과호흡 왔다 고백!
  • 이채원 기자
  • 승인 2016.11.29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 강성훈, 주부가 된 노랭이들의 김장 일정 걱정? 특별한 팬사랑!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젝스키스 강성훈이 ‘라디오스타’에서 최근 진행된 젝스키스 콘서트 오프닝 무대였던 ‘컴백’에서 과호흡이 왔음을 고백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그는 자신만의 동안 유지 비결과 김장철 때문에 덜컥 걱정이 들었던 사연까지 공개한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30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 특집으로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은지원-이재진-김재덕-장수원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성훈은 젝스키스 콘서트 오프닝 곡이었던 ‘컴백’을 부르면서 과호흡이 왔음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숨이 진짜 여기까지 올라오더라고요”라며 격한 안무를 추는 도중 숨 막혔던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강성훈은 이어 과거와 다른 콘서트장의 특징 때문에 과호흡이 올 수 밖에 없었다고 밝혔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16년이 지나도 변함없는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냉동인간 강성훈은 자신의 동안 유지 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의 피부관리를 위한 다이어트의 키워드는 만두라고 전해져 만두와 동안의 상관관계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강성훈은 김장철에 관한 속보를 듣고 덜컥 걱정이 든 특이한 사연을 밝힐 예정. 그는 주부가 된 자신의 팬들에 대한 걱정을 전하며 각별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강성훈의 무대 위 과호흡과 냉동인간 비결, 김장철 걱정은 오는 30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지금 우리 여기 라스 네 단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