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립도서관, 상반기 도서관문화프로그램 운영
목포시립도서관, 상반기 도서관문화프로그램 운영
  • 이광우 기자
  • 승인 2017.02.2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야간 9개 강좌 무료 운영...23일부터 접수
▲ 목포시립도서관

[스타인뉴스]목포시립도서관이 2017년 상반기 도서관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기간은 오는 3월 21일부터 6월 16일까지로 주간 5개 강좌(서예로 내 마음 다스리기, 규방공예, 내 손으로 만드는 미술세상, 찾아가는 독서놀이, 전통채색화), 야간 4개 강좌(연필초상화, 디지털카메라, 역사와 마주보는 북아트 한국사, 야생화 생활자수) 등 총 9개 강좌를 운영한다.

특히 개관시간 연장사업의 일환으로 야간 강좌를 개설해 주간 참여가 어려운 직장인, 학생에게도 자기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운영장소는 목포시립도서관 다목적실(1층), IT실(3층)이며, 찾아가는 독서놀이 강좌는 전문 강사가 도서관 인근 유치원을 방문해 다양한 동화책을 읽어주고 독후활동을 펼친다.

모집대상은 아동 및 일반(강좌 당 20명 내외)으로 오는 23일부터 목포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전화 및 방문 등올 접수받으며, 수강료는 무료(재료비 별도)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은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가 지식과 문화를 함께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앞으로도 지역의 지식정보센터, 문화교육센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프로그램 관련 궁금한 사항은 목포시립도서관(278-332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