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걸그룹 ‘오마이걸’ 홍보 모델로 발탁
두리화장품, 걸그룹 ‘오마이걸’ 홍보 모델로 발탁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6.12.0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한방헤어케어 ‘댕기머리’로 유명한 두리화장품(대표 조혜경)이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을 자사의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두리화장품은 최근 음악 방송 및 예능 등을 통해 싱그럽고 청순한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는 걸그룹 ‘오마이걸’이 자사 신규 브랜드의 특징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오마이걸’은 두리화장품의 신규 브랜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마이걸’은 최근 진행한 첫 모델 촬영 현장에서 두리화장품의 제품들과 함께 건강하고 싱그러운 미소를 선보이며 홍보 모델로서 매력을 발산했다.

두리화장품은 ‘오마이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기존의 한방헤어케어 브랜드를 넘어 토탈헤어케어 이미지를 구축하고 매출 확대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두리화장품은 홍보 모델 오마이걸을 통해 자사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젊은 소비자층에게 보다 신선한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게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뛰어난 품질의 화장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1998년 설립된 기업이다. 한방의학을 기반으로 ‘댕기머리’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았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홍콩, 이란 등 해외에 진출해 동양의 미를 세계에 알리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