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과 함께한 평창올림픽 성화주자모집 동영상 500만 돌파
폭발적인 팬들 성원에 보답하고자 박보검과 폴라 베어의 짜릿한 비하인드 영상 공개 예정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월드 와이드 파트너사이자 90여년 간 올림픽을 후원해 온 코카-콜라가 지난 3월 23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코카- 콜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모집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5백만건을 돌파했다.
코카-콜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모집을 독려하기 위해 제작된 이번 영상은 코카-콜라의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박보검과 코카-콜라 폴라 베어가 출연해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가 됐다. 현재 SNS상에서 조회수 500만 이상, 2만 5천개 이상의 좋아요와 1600회 이상의 공유수를 기록하며 연일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코카-콜라는 팬들의 짜릿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9일과 26일 두 차례에 나눠 박보검과 폴라 베어 비하인드 영상을 코카-콜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코카- 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모집 영상은 일상의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는 코카-콜라와 함께 일생일대의 짜릿한 기회인 성화봉송주자로 참여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박보검이 “너랑 함께 뛸 생각하니까 심장이 두근두근”하다며 짜릿한 보검미소를 짓는 마지막 장면에서 수많은 팬들은 “박보검과 함께라면 우주 끝까지라도 달려가겠다”, “당장 성화봉송 지원해야겠다”, “박보검과 함께 뛸 생각하니 내 심장도 두근두근”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코카-콜라 성화봉송 주자가 되는 일생일대의 짜릿한 기회는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한 ‘CokePLAY(코-크 플레이)’ 앱을 통해 잡을 수 있다. 코카-콜라 성화봉송주자 모집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모집을 통해 선발된 이들은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9월 이후 최종 성화봉송 주자로 확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코카-콜라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짜릿함을 전하기 위해 오는 5월까지 각각 도심과 캠퍼스로 나뉘어져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 및 경기 지역 도심 일대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에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를 만날 수 있으며, 전국 20여 개 대학 캠퍼스에 직접 방문해서 진행되는 캠퍼스 투어는 평일 전국 각지 캠퍼스에서 펼쳐지고 있다.
‘코카-콜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모집’ 및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의 상세한 정보는 코카-콜라 성화봉송 주자 응모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 및 코카-콜라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