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금요일 금요일 밤에, 금요일 밤에 첫 방영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나영석 PD가 연출한 예능 프로그램 ‘금요일 금요일 밤에’(이하 ‘금금밤’)가 여섯 코너의 이야기로 첫 방영을 기다리고 있다.
10일 밤 9시 10분 tvN에서 첫 방영하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요리·노동·과학·미술·스포츠·여행 총 여섯 가지 카테고리로 코너를 나눈 ‘10인 6색 옴니버스’ 예능을 표방한다. 각각 ‘이서진의 뉴욕뉴욕’ ‘체험 삶의 공장’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런 내 친구네 레시피’ ‘당신을 응원합니다’ ‘신기한 과학나라’ ‘신기한 미술나라’ 등이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 홈페이지 예고에 따르면, 이날 ‘이서진의 뉴욕뉴욕’에서는 배우 이서진의 뉴욕 여행기를 공개한다.
이서진은 30년 전 기억에만 의존해 단골집을 찾아 가고,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맛집도 소개할 예정이다.
‘체험 삶의 공장’에서 이승기는 꼬막 채취 현장으로 가 일꾼으로 변신한다.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런 내 친구네 레시피’에서는 방송인 홍진경이 개성 넘치는 친구 가족을 방문하러 울산으로 떠난다. 그곳에서 홍진경은 기발한 떡국 레시피를 확인할 예정이다.
‘당신을 응원합니다’에서는 한준희와 박지윤이 유도 꿈나무를 만나러 제주도로 떠난다. 은지원과 장도연, 송민호는 ‘신기한 과학나라’에서 미래 과학 기술을, ‘신기한 미술나라’에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그림을 소개한다.방송을 앞두고 나 PD는 제작발표회를 통해 “클립으로 시청하는 분이 많은데 알아서 끊어보라고 하는 게 무책임해 보이는 것 같다. 유튜브 클립처럼 작게 해보자고, 각자 다른 6개 클립을 만들어서 유튜브 영상 넘기듯 넘어가는 식으로 해보자는 실험을 해본 것”이라고 프로그램 성격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