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대란' 화사가 이번에 또.. '화사효과'

'나혼자산다' 유행의 중심 화사, 이번에는 리코더 화사 리코더 악보 배송 지연까지

2020-03-09     이승미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이승미 인턴기자] 지난 6일 금요일 방송된 MBC 금요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화사가 연주한 리코더의 악보가 화제다.

‘나혼자산다’에서 곱창을 먹는 모습으로 전국적인 곱창 신드롬과 함께 곱창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화사가 또 한 번 셀럽다운 면모를 나타냈다. 데뷔 이후 오랜만의 휴가를 보낸 화사는 ‘나혼자산다’에서 새로 이사 간 집을 공개했다. 이후 새벽 4시 아무도 없는 한강 벤치에서 한강을 등지고 라면을 먹는 등 엉뚱한 일상 라이프를 보여줬다.

MBC

화사는 최근 자신이 즐겨 보는 힐링 영상이 있다며 리코더로 타이타닉OST를 연주하는 한 남자의 영상(유튜브 – 영혼을 울리는 리코더 연주)을 소개했다. 그러고는 자신이 구매한 리코더와 악보를 꺼내 ‘할아버지의 시계’, ‘걱정말아요 그대’ ‘HAVANA’ 등을 연주했는데 여기서 화사가 보던 리코더 악보가 화제가 되었다. ‘나혼자산다’ 방송 이후 화사가 연주한 리코더와 리코더 악보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현재 리코더 악보 배송이 지연되고 있다.

율다우

매주 ‘나혼자산다’에서 솔직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화사가 다음에는 또 어떤 열풍을 일으킬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