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이 돌아온다, 3월 11일 첫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록3'

2020-03-10     장은송 인턴기자

 

/tvN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작년 12월 막을 내렸던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시즌 2'가 새롭게 시즌 3로 돌아온다고 밝혀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방송인 유재석과 조세호가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풀어 맞추는 사람에게 상금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18년도 8월에 시즌 1 첫 방송을 시작해 시즌 2가 끝날 때까지 두터운 팬층을 쌓은 바 있다. 

 이어 오늘 9일 tvN에서는 '유 퀴즈 온 더 블록 3' 첫 방송 예고편을 올려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앞서 2월 tvN에서 공개한 영상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기님들(시청자 애칭)이 직접 내는 퀴즈를 받겠다'라고 밝혔다. 예고편에서는 이를 이용한 새 코너 '자기님 퀴즈'를 선보였다. 퀴즈를 맞히면 문제를 출제한 자기도 푼 자기도 각자 100만 원씩 탈 수 있다. 거기다 문제를 틀릴 때 받았던 자기백도 완전히 새롭게 달라져 왔다. 예전에는 뽑기 방식이었다면 이제는 룰렛을 돌리는 것이다. 

 한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두 MC가 반가운 자기들을 만나 행복하게 웃음 짓는 장면과 함께 인터뷰 도중 눈물을 보이는 장면도 공개되어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록 시즌 3'는 오는 11일 수요일 밤 9시 tvN에서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