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슈퍼콘 새 모델 '유산슬' 발탁돼… 새 CM송까지 마무리

2020-03-12     장은송 인턴기자
@bingicecream.official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지난 11일 오후 빙그레 아이스크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사진과 함께 새 모델을 암시하는 글이 올라왔다. 올라온 글은 다음과 같다. 

 '슈퍼 슈퍼 슈퍼콘의 새로운 모델과 새로운 CF송은? 네 가지 매력 가득한 슈퍼콘과 함께 할 NEW 모델은 누구일까요? 슈퍼콘과 함치면 국민콘이 되고? 합정역 5번 출구에서 슈퍼콘을 먹고 있을 것 같고? 토핑부터 과자까지 모조리 싹 다~~ 먹는 슈퍼콘의 새로운 모델! 오늘 오후 7시에 빙그레아이스크림 유튜브 채널에서 새로운 슈퍼콘 모델부터 CF송 만드는 과정까지 싹 다 공개합니다.'

 사진에는 주인공의 얼굴이 담겨있지 않지만 의상으로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트로트 신예 '유산슬'로 미루어 볼 수 있었다. 심지어 옆의 '합치면 국민콘이 되는ㅡ!'이라는 홍보 문구 역시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를 패러디한 가사로 새 광고 모델이 유산슬이라는 것을 짐작케 했다.

 인스타그램에 적힌 대로 7시 '빙그레 아이스크림' 유튜브 계정에도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확실하게 슈퍼콘의 새 모델로 유산슬이 발탁됐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유산슬의 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만든 박현우, 이건우, 정경천이 출연해 새 CM송을 만드는 장면이 담겼다. 그들은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트로트 버전으로 CM송을 만들기로 했다. 

@hangout_with_yoo

 이어 오늘 12일 오후 MBC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유산슬의 첫 CF 소식을 축하하는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소속사 직원들이 준비한 "유산슬 얼굴이 다했다", "유산슬 이유없이 사랑한다 목숨바쳐 사랑한다", "유산슬 첫 CF 축하해 슈스길만 걷자" 등 다양한 주접들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빙그레 슈퍼콘은 손흥민 선수를 기점으로 펭수 같은 화제 인물들을 섭외해 중독성 강한 CM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