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 ‘슈스’ 유산슬, 아이스크림 슈퍼콘 모델 발탁!
빙그레, 내일(14일) 슈퍼콘 CM송 SNS 통해 공개 슈퍼콘X유벤져스 합작 CM송 트로트풍으로
2020-03-13 이승미 인턴기자
MBC 토요 예능 ‘놀면 뭐하니?’로부터 발굴된 트로트계의 슈퍼스타 유산슬(유재석)이 빙그레 아이스크림 슈퍼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
[스타인뉴스 이승미 인턴기자] 슈퍼콘은 인기 아이돌 워너원과 축구계의 슈퍼스타 손흥민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는 혜안을 보여주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빙그레 관계자는 손흥민과의 CF 영상이 공개된 이후 전년 대비 2배가 넘는 판매량을 보였다고 언급했다. CM송 영상 조회 수 또한 현재 (2020.3.13.) 기준 519만 회를 자랑한다.
‘사랑의 재개발’, ‘합정역 5번 출구’ 등의 히트곡을 남긴 유산슬이 국민 트로트 가수인 만큼 이번 슈퍼콘 CM송은 트로트풍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산슬이 선보일 CM송은 슈퍼콘X유벤져스(박현우, 정경천, 이건우)의 합작으로 CM송 메이킹이 지난 11일 빙그레 아이스크림 유튜브 공식 채널에 게시되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슈퍼콘이 이번에도 유산슬과 함께 슈퍼콘 열풍을 일으키며 성장세를 이어갈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슈퍼콘 새로운 CM송의 영상은 내일(14일) 빙그레 공식 SNS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