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뮤지컬 스타들이 한 무대에! 뮤지컬 갈라콘서트 'Beyond the best'
2020-03-18 김소원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김소원 인턴기자] 뮤지컬 스타들을 한 무대 위에서 만날 수 있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Beyond the best'가 5월 20일 저녁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뮤지컬 갈라콘서트 ‘Beyond the best'에는 뮤지컬 배우 카이, 강홍석, 이지혜, 민경아가 출연하며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아름다운 뮤지컬 음악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몬테크리스토, 벤허, 팬텀 등 많은 작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실력파 배우 카이,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능 배우 강홍석, 청아한 음색의 이지혜, 깨끗하고 아름다운 음색으로 주목받고 있는 민경아 배우까지 최고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올라 출연작의 넘버를 들려준다고 한다.
관객들은 <지킬 앤 하이드>와 <팬텀>의 주요 넘버를 포함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의 명곡들을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작품의 뮤지컬 넘버를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기에 뮤지컬 갈라콘서트에서 어떤 무대가 펼쳐질지가 기대된다.
뮤지컬 갈라콘서트 ‘Beyond the best'는 원래 3월 4일에 공연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연기된 바 있다. 이후 관객들의 성원과 배우들의 열정에 힘입어 취소되지 않고, 5월 20일 무대에 오르게 됐다.
네 명의 배우가 펼치는 아름다운 뮤지컬 무대를 즐기고 싶다면 5월 20일에 열리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Beyond the best'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