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새 광고 공개 "손나은ㆍ펭수와 함께 캔을 따~"
2020-03-19 임의정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동원F&B가 작년 12월 펭수를 동원참치 모델로 발탁한 데 이어 에이핑크 손나은을 광고 모델로 재발탁하고 펭수와 손나은이 출연한 새 광고를 지난 16일 공개해 신선함을 더했다.
광고에서 펭수와 손나은은 중독성 있는 CM송을 부르며 신나고 재미있게 춤을 춘다. 이번 CM송은 지난해 12월 공개된 3개의 후보곡 가운데 하나로 누리꾼 6만여명이 참여한 투표에서 1등으로 선정됐다.
이번 CF는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 마요덮밥, 참치 오므라이스, 참치 계란말이 등 다양한 참치 레시피가 등장한다.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와 참치 마니아로 유명한 펭수의 만남은 시작부터 큰 화제가 됐다. 동원F&B는 최근 펭수와 콜라보를 통해 ‘펭수참치’ 15종을 출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이번 신규 CF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펭수와 함께 젊고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동원참치는 ‘이건 맛의 대참치’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가 반복되는 ‘동원참치 송’을 배우 조정석과 손나은이 불러 히트를 쳤다. 이 광고는 공개 한달 만에 온라인 채널에서 조회수 1500만회를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