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인스타그램 개설 이틀 만에 벌써 40만 돌파
2020-03-28 이승미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이승미 인턴기자] 지난 26일 마마무 소속사 RBW는 공식 팬카페에서 화사의 인스타그램 개설 소식을 전했다. 개설 직후 게시물이 없는 상태에서 화사의 팔로워는 20만을 돌파했고 오늘(28일) 기준으로 43만 명을 돌파했다.
화사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_mariahwasa’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언급했었던 세례명 마리아를 연상케 한다.
같은 마마무 멤버인 문별은 이미 인스타그램 계정이 존재하며 133만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화사의 인스타그램 계정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은 반갑고 기쁜 반응을 보였다. 화사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자신의 사진을 게시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대중과 소통하는 가운데 개인 인스타그램으로는 어떤 일상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화사는 최근 팝스타 두아 리파(Dua Lipa)의 신곡인 ‘Physical’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큰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보이밴드 원위의 신곡 ‘모르겠다고’의 피처링을 맡아 4월 2일 공개될 예정이다.
마마무로서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활동과 예능에도 자주 모습을 비추며 대중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기에 앞으로 인스타그램에서도 대중들과 어떻게 소통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