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정용화가 보낸 커피차 인증 "전오빠이자 현오빠 감사합니다"

2020-04-13     김가은 인턴기자
문가영

[스타인뉴스 김가은 인턴기자] 배우 문가영이 가수 정용화의 선물에 감사함을 전했다.

문가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오빠이자 현오빠 감사합니다 #탁월한사진선택"이라는 글과 함께 정용화가 보낸 커피차 사진을 게재했다.

현재 문가영은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여하진 역으로 출연 중이다. 그런 문가영을 응원하기 위해 정용화가 커피차를 선물한 것.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종영한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서 남매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커피차에 적힌 "1년 365일 8760시간 문가영을 응원합니다", "내 동생 가영이 파이팅 315360000초 전오빠 정용화"라는 센스있는 문구가 드라마 속 두 사람의 활약을 상기시킨다.

문가영이 올린 글에 정용화는 "전동생이자 현동생 화이팅!"이라며 댓글을 달았다. 드라마를 통해 만나 계속해서 친분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문가영이 출연하는 '그 남자의 기억법'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번 주 수요일인 15일은 총선 방송으로 인해 결방되고 16일 정상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