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K팝 걸그룹 최초' 유튜브 오리지널 다큐 29일 공개

2020-04-14     황정희 인턴기자

트와이스, 'K팝 걸그룹 최초' 유튜브 오리지널 다큐 29일 공개

[사진

[스타인뉴스 황정희 인턴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29일 K팝 걸그룹 최초로 유튜브 오리지널 리얼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공개한다.

그룹 트와이스가 K팝 걸그룹 최초로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 'TWICE: Seize the Light'(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를 론칭했다. 총 8편으로, 오는 29일부터 전 세계 81개 지역에서 볼 수 있다.

'TWICE: Seize the Light'(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는 트와이스의 역사를 담은 리얼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이 담긴 성장 스토리부터 새로운 무대를 향한 도전, 솔직 담백한 인터뷰까지 다양한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트와이스 2019 월드투어 '2019 TWICELIGHTS'(2019 트와이스라이츠)를 준비하는 과정과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했던 감동스토리도 녹여냈다.

트와이스는 최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TWICE: Seize the Light'의 티저 트레일러와 오피셜 트레일러를 공개해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K팝 걸그룹 역사상 최초로 유튜브 오리지널에 출연하게 된 트와이스는' K팝 대표 걸그룹'임을 입증한 셈이다. 특히, K팝을 선도하는 '걸그룹 명가' JYP엔터테인먼트와 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가 만나 막강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여진다.

트와이스는 유튜브 오리지널 단독 출연을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Premiere Live Stream'(프리미어 라이브 스트리밍)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TWICE: Seize the Light' 1화는 국내 시간 기준 4월 29일 밤 11시 유튜브에서 공개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순차적으로 다음 에피소드가 업로드될 예정이다.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자는 첫 화가 공개되는 29일에 8편의 에피소드를 모두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