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에잇' 티저 사진 공개 "매력도 ∞"

2020-04-30     윤다영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가수 아이유가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와 협업한 신곡 '에잇'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8일 티저 이미지를 한차례 공개한 데 이어 30일 자정 2차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빛바랜 드레스를 입고 동화처럼 신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 하단에 '에잇'을 영어 발음 기호에 의거해 숫자 8로, 이를 상반된 이미지 기호 무한대 ∞로 바꾸며 중의적인 표현을 드러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아이유는 '스무 살의 봄'부터 '스물셋', '팔레트'까지 당시 나이에 맞게 성장하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를 발매한 바 있다.

이에 신곡 '에잇'도 올해로 2'8'세를 맞이한 아이유의 목소리를 담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에잇'을 통해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는 또 다른 느낌의 음악을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힌대로 동갑내기와 협업을 통해 어떤 무한한 매력을 발산하며 음악적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에잇'은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