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슬기로우 의사생활’ OST 합류…음원차트 점령하나?

2020-04-30     조은빈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드라마 맛집에 이어 OST 맛집에 등극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오늘 (30일) 방송을 통해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가 흘러 나왔다.

새롭게 등장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8번째 OST는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를 편곡하여 마마무 휘인의 목소리로 드라마를 채울 예정이다.

이날 ‘의대 동기 밴드’는 합주 연습곡으로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를 합주하는 이익준(조정석), 양석형(김대명), 채송화(전미도), 안정원(유연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다양한 OST를 통해 과거의 명곡, 부활의 ‘Lonely Night’, 베이시스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 시켜줘’, 이승환의 ‘화려하지 않은 고백’ 등을 편곡하여 드라마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분위기와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익준 역을 맡아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는 조정석은 쿨의 ‘아로하’를 불러 17주차 가온차트 3관왕 차지했다. 여러 음원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보일만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탄탄한 드라마 스토리와 함께 매화 OST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마마무 휘인이 부른 ‘내 눈물 모아’는 오는 1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또 한번의 OST 신드롬을 일으킬지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