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MAX), BTS 슈가 믹스테이프 'Burn It' 어쿠스틱 버전 공개

2020-05-28     김채현 인턴기자
사진=맥스(MAX)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맥스(MAX)가 'Burn It'의 어쿠스틱 버전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미국 싱어송라이터 맥스(MAX)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Agust D (Feat. MAX) - Burn It (어거스트 디) (Acoustic Clip 번 잇)'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Burn It'은 방탄소년단 슈가가 Agust D라는 활동명으로 낸 두 번째 믹스테이프 'D-2'의 수록곡이며, 맥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번에 공개된 어쿠스틱 버전의 'Burn It'은 슈가의 믹스테이프에 수록된 원곡과는 또다른 느낌을 준다. 특히 기타 반주와 함께 맥스의 목소리가 더 돋보인다.

한편 방탄소년단 슈가는 지난 22일 두 번째 믹스테이프 'D-2'를 발매했다. 해당 앨범에는 맥스 뿐만 아니라 RM(방탄소년단), 니화, 김종완(넬)이 피처링으로 함께 했다. 지난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믹스테이프에 관한 인터뷰에서 슈가는 "이번에 너무 많은 분이 참여해주셨는데 RM 씨 너무 감사하고, 니화 씨 너무 감사하고, 넬 형님들 너무 감사하고, 맥스 너무 감사하다"며 "덕분에 완성할 수 있는 믹스테이프였다고 생각이 든다"고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