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신곡 ‘버터플라이’ MV 티저 공개…동화 같은 이야기로 신비한 매력

2020-06-07     조은빈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신곡 ‘버터플라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 (6일) 공식 유튜브와 각종 SNS를 통해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의 타이틀곡 ‘버터플라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하여 우주소녀의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우주소녀가 아름다운 나비처럼 화려한 매력을 마음껏 자랑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풍성하게 피어난 꽃 한 송이를 시작으로 숲 속의 요정처럼 눈부신 비주얼, 나비의 날개같이 바람에 휘날리는 드레스, 파스텔톤 구름과 화사한 꽃밭 등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감각적인 영상미를 드러내며 우주소녀 특유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이미지를 부각했다. 또한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인상 깊은 군무신이 공개되며 이번 신곡 무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는 히트곡 메이커인 ‘별들의전쟁’과 의기투합한 곡으로 자유를 꿈꾸는 소녀의 마음을 나비의 날개짓에 비유했다. 어른이 되어가는 소녀가 흔들리는 자아 속에서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이 곡은 앨범의 주 테마가 되는 동화적 상상력으로 이전의 우주소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 ‘네버랜드’는 피터팬이 떠나고 난 네버랜드, 홀로 남은 팅커벨의 시점에서 바라본 꿈과 현실의 세계, 그 안에서 펼쳐지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담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음악 세계를 선사한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9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