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임보라 결별설에 소속사 "확인 어려워"

공개 연애를 이어오던 스윙스-임보라 커플의 결별설이 각종 sns를 통해 퍼지고 있다.

2020-06-08     최주혜 인턴기자

 

스윙스-임보라

 

[스타인뉴스 최주혜 인턴기자] 지난 2017년 4월부터 공개연애를 인정하고 사랑을 키어오던 래퍼 스윙스와 모델 임보라의 결별설이 제기되었다. 공개연애커플인만큼 둘의 사랑을 방송 프로그램, 개인 인스타그램(일명 럽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해 드러냈었다. 그런데 최근 갑자기 스윙스와 임보라 각자의 인스타그램에서 둘의 흔적이 모두 삭제되며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결별설이 불거졌다. 함께한 쿠킹 클래스 유튜브 영상 또한 삭제되었다.

 스윙스의 소속사 저스트 뮤직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확인하기 어렵다."고 입장을 밝혔다.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꽤 오랜 기간 연애를 이어온 둘이라 네티즌들의 관심은 뜨겁기만 하다. 공개연애 이후로 서로에 대한 애정을 끊임없이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큰 사랑을 받은 커플의 결별설에 많은 이들이 놀라 둘의 정확한 입장을 기다리는 중이다.

 스윙스는 인디고 뮤직과 저스트 뮤직 소속이며 대한민국 힙합계의 가장 유명한 래퍼 중 한 명이라 할 수 있는 래퍼로 '쇼미더머니' 등의 힙합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임보라는 인플루언서로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모델 겸 방송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