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의 기대작 '사이코지만 괜찮아'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김수현 얼굴이 다했다'

2020-06-10     임의정 인턴기자
tvN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0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극본 조용, 연출 박신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영상에서 "혹시 운명을 믿어요?"라는 문영(서예지)의 목소리를 시작으로 문강태(김수현)와 엮이게 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진다.

영상 속 그로테스크한 분위기는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를 연상케 한다. 또 문강태(김수현)가 친형 문상태(오정세)를 바라보며 "형, 형이 속상하면 나도 속이 너무 아파"라고 하는 모습에서 형을 향한 애틋한 마음이 드러난다.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6월 20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