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로투킹 파이널 곡 'COME BACK HOME' 컨셉필름 공개
2020-06-12 이정명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이정명 인턴기자] 킹덤으로 향하는 길, '로드투킹덤' 참가그룹 원어스의 파이널 곡 'COME BACK HOME' 음원이 공개되었다.
'COME BACK HOME'은 더이상 곁에 없는 이에 대한 처절한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다시 내 곁에 돌아오길 바라는 간절함과 기억 속 남겨진 깊은 각인들을 원어스는 온 세상이 잠든 어두운 밤, 외로이 깨어있는 '뱀파이어'의 모습으로 탄생시켰다.
'COME BACK HOME'에는 그동안 꾸준히 보여준 원어스만의 스토리텔링에 강렬함을 더했다. R&B와 Dubstep의 요소가 가미되어 극적으로 변하는 분위기와 그루비한 멜로디는 원어스의 새로운 매력들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음원 공개와 더불어 'COME BACK HOME'의 컨셉필름도 공개됐다. 피를 흘리며 검을 휘두르고 있는 원어스 멤버 여섯명을 보여주면서 컨셉을 짐작하게 한 뒤, 나레이션으로 설명을 더했다. 인간 세상을 다스리는 여섯 군주, 이들을 질투한 태양신 헬리오스가 인간들에게 여섯 군주를 잡아올 것을 명하는 등 신화적인 요소들을 가미한 스토리를 보여주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그동안 로드투킹덤에서 '전사의 후예', '가자', '내꺼하자' 노래 가사에 맞춰 꾸준히 스토리를 담은 무대를 보여준 원어스는 이번 'COME BACK HOME'에서도 그들만의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는 18일 Mnet 예능 '로드투킹덤'에서 킹덤으로 진출하게 될 팀이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