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경희한의원 문정점 오픈
추나요법 20년 네트워크 청구경희한의원 16번째 지점 오픈 365일 연중무휴 진료
2020-07-17 이상백 기자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7월 15일, 추나요법 20년 네트워크 청구경희한의원의 16번째 지점인 청구경희한의원 문정점이 오픈했다.
지하철역 8호선 문정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청구경희한의원 문정점은 청구경희한의원 네트워크 송파, 강동권의 첫 지점으로 평일 밤 야간진료와 일요일, 공휴일 포함한 365일 연중무휴 진료를 시행한다. 특히 평일에는 오후 2~3시로 한의원 점심시간을 늦춰 인근 직장인들이 야간진료뿐만 아니라 점심 시간에도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다.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출신의 두 대표원장님이 이끄는 청구경희한의원 문정점의 주 진료는 추나요법을 바탕으로 한 척추, 통증, 교통사고후유증 이다. 직장인들이 많이 호소하는 목 허리 통증부터 디스크 협착증 등 척추질환 및 교통사고로 인한 근골격계 통증에 대해 추나요법과 침, 물리치료, 부항 등 다양한 한방 진료를 맞춤으로 적용한다. 추나요법 건강보험 및 교통사고후유증 자동차보험 진료뿐만 아니라 감기, 염좌, 보약 등 한방 일반 진료도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청구경희한의원 문정점은 쾌적하고 위생적인 진료 환경을 갖추고 인근 직장인 및 주민들의 척추 건강을 위해 안 아픈 통증치료, 올바른 추나교정을 통해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의료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