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MV 티저 기습 공개…190만뷰 달성
2020-07-17 조은빈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여름 댄스 혼성 그룹 싹쓰리가 데뷔 10일을 앞두고 데뷔 타이틀곡인 ‘다시 여기 바닷가’ MV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지난 ‘놀면 뭐하니?’에서 ‘다시 여기 바닷가’ 안무가 최초 공개되고 예고를 통해 앨범 재킷 촬영과 MV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가 있다.
오는 25일 데뷔를 앞둔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MV 티저 영상이 공개 단 1일 만에 누적 조회수 약 190만 뷰를 돌파했다.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 1위를 기록해 2020 여름 가요계에 얼마나 큰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싹쓰리 소속사 측은 지난 15일 ‘다시 여기 바닷가’의 MV 티저 기습 공개와 함께 데뷔 스케줄도 오픈했다. 오는 18일 6시에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이 공개되고, 25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한 데뷔 무대와 ‘다시 여기 바닷가’ MV 풀 버전, 그리고 심은지 작곡의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도 공개될 예정이다.
데뷔 무대와 이후 앨범 활동으로 2020년 여름을 뜨겁게 할 싹쓰리의 MV 제작기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