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으로 컴백 예고!

2020-07-28     김채현 인턴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다음달 샤이니 태민이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다.

지난 27일 샤이니 공식 SNS를 통해 태민의 새 앨범을 예고하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ian'으로 컴백하는 태민은 먼저 프롤로그 싱글 '2 KIDS'를 발표한다. 이후 'Act 1'과 'Act 2'라는 두 앨범이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정규 3집은 태민이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자아를 찾아가는 고민과 도전을 담았다. 또한, 프롤로그 싱글 '2 KIDS'와 이후 발표되는 두 개의 앨범에 걸쳐 영화 같이 서사가 연결되면서 태민의 음악 세계를 더 풍성하게 표현한다.

28일에는 샤이니 공식 SNS를 통해 'Prologue of Prologue'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태민은 팔, 목, 얼굴 등에 타투를 붙이며 강렬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모습이었다. 이에 그동안 '괴도(Danger)', '무브(MOVE)', '원트(WANT)' 등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해 '특급 에이스'라고 불리는 태민이 이번에는 또 어떤 독보적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태민 정규 3집의 프롤로그 싱글 '2 KIDS'는 8월 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