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원진아, SF9 로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밀당 로맨스 선보인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 이규한, 왕빛나, 하윤경, 강혜진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다 갖춘 직진남 후배 채현승과 연하는 남자로 안 본다는 선배 윤송아의 밀당과 설렘을 담은 로맨스를 선보인다.
배우 원진아는 극 중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의 3년차 마케터 ‘윤송아’ 역을 맡았다. 윤송아는 순한 외모와 달리 똑 부러지는 강단과 리더십을 갖춘 프로페셔널한 사수로, 새로운 화장품이라면 늘 눈을 반짝이며 관심을 표하면서도 제 입술에는 오직 핑크색 립스틱을 바르는 비밀을 감춘 인물이다.
로운은 극 중 1년차 마케터 ‘채현승’ 역을 맡았다. 채현승은 1초 만에 반할 잘생긴 비주얼에 바른 가치관까지 가진 그는 10분이면 인생을 걸고 싶어지게 만드는 연하남의 결정체인 인물이다.
이현욱은 극 중 마케팅 팀장 ‘이재신’ 역을 맡았다. 이재신은 뭐 하나 부족함 없이 다 가진 듯 보이지만 실은 뭐 하나 제대로 가진 것 없는 인물로, 시궁창을 벗어나기 위해 뛰어난 머리 하나만으로 악착같이 올라온 캐릭터이다.
이주빈은 극 중 촉망받는 신진 포토그래퍼 ‘이효주’ 역을 맡았다. 이효주는 끌라르 창업주의 손녀로서 모든 걸 누리며 제멋대로인 삶을 살아왔지만, 강한 자존심 속엔 외로움이 자리해있는 인물이다.
이규한은 극 중 사고나 치는 여느 재벌 3세들과는 달리 착실히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후계자, 마케팅 상무 ‘이재운’ 역을 맡았다.
왕빛나는 극 중 채현승의 첫째 누나이자 웨딩드레스 샵 하라의 대표 및 수석 디자이너 ‘채지승’ 역을 맡았으며, 하윤경은 채현승의 둘째 누나이자 결혼 8년차 주부 ‘채연승’ 역을 맡았다.
또한 스타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로 유명한 강혜진은 윤송아의 절친인 백화점 판매원 ‘김가영’으로 출연해 톡톡 튀는 재미까지 더한다.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의 제작진은 "설레는 케미스트리의 원진아, 로운과 누구 하나 빠지지 않는 연기 내공과 독특한 개성을 가진 배우들로 라인업을 확정했다. 원작의 로맨스 라인을 강화하면서 드라마만의 오리지널 인물들로 한층 풍성하고 입체적인 스토리를 구축했다. 새로운 매력을 가진 작품이 탄생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내년 상반기 첫 방송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