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이윤지 이종사촌, '슈돌' 통해 이윤지 둘째 출산 소식 전해

2020-09-07     김은영 기자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슈돌' 박현빈의 이종사촌 이윤지가 둘째 출산 소식을 전했다.

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박현빈, 하준·하연 남매를 찾아온 이윤지, 라니 모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현빈은 하준, 하연 남매들과 이윤지, 라니 모녀를 위해 특별한 저녁식사를 준비했다. 그는 물이 흐르는 장난감 슬라이드에 국수를 투하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놀이와 같은 즐거운 식사 시간에 라니, 하준은 서툴게 젓가락질을 하면서도 식사에 매진했다. 특히 라니는 접시까지 들고 흡입하는 등 '먹방'의 진수를 선보였다.

이어 타이거 새우와 등갈비 '먹방'이 이어졌다. 박현빈은 아이들을 위해 타이거 새우를 잘게 손질해 대접했다. 아이들을 육아하느라 바쁜 이윤지에게도 다정하게 새우를 건넸다.

라니는 식사를 하다 "하연이 만나서 어땠냐"는 질문을 받자 등갈비를 뜯으며 "좋았다"고 대답했다. 발골 요정 다운 모습을 자랑하는 라니의 모습을 보던 박현빈은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이윤지는 라니의 동생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라니가 언니 된 지 4개월 차"라며 최근 귀여운 둘째가 태어났음을 전했다.

박현빈은 언니가 된 라니에게 "동생 예뻐해 주고 잘 챙겨주고 엄마 말 잘 들어야 한다"고 훈훈한 조언을 건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