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X나나, MBC 드라마 ‘오 주인님’ 출연 확정…내년 3월 방송

2020-09-09     조은빈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배우 이민기와 나나가 MBC 새 드라마 ‘오! 주인님’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드라마 작가와 연애를 ‘못 하는’ 로코퀸 여배우의 휴먼 로코 동거스토리다. ‘소울메이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많은 이들의 인생작을 탄생시킨 로맨스 장인 조진국 작가와 ‘미치겠다, 너땜에!’를 통해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을 입증한 현솔잎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달달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로맨틱 코미디를 기대하게 한다.

이민기는 극중 연애를 ‘안 하는’ 대한민국 최고 스릴러 드라마 작가 한비수 역을 맡았다. ‘연애의 온도’, ‘오싹한 연애’, ‘이번 생은 처음이라’, ‘뷰티 인사이드’ 등 다양한 로맨스 장르 드라마에 출연해 매력을 돋보인 바가 있다. 이민기가 이번 드라마 ‘오! 주인님’을 통해 또 한번 강렬하고 달콤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나는 연애를 ‘못 하는’ 로코퀸 여배우 오주인으로 분한다. 드라마 ‘굿와이프’, ‘킬잇’ 부터 영화 ‘꾼’ 등 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 드라마 ‘출사표’에서 입체적인 캐릭터와 로코 연기로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굳였다. 나나가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오! 주인님’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한편, 이민기와 나나의 케미를 드러낼 ‘오! 주인님’은 2021년 3월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