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민혁 오늘(12일) 전역, 팬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만난다!!
2020-09-12 강현진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비투비 멤머 민혁이 군복무를 마치고, 오늘(12일) 전역 했다.
지난 9일 이민혁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민혁은 현재 말년 휴가를 나와 있는 상태로, 코로나19 여파로 자대 복귀 없이 12일 전역한다.
12일 오전 이민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0.9.12. 오랜만이야 정말 잘 지냈는진 모르지만"이라는 글과 함께 의경복을 입고 있는 사람과 강아지 사진을 게재했다.
민혁의 SNS을 본 팬들은 ‘사랑해 미녁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ㅠㅠㅠ’, ‘오ㅠㅠㅠㅠㅠ 빠ㅠㅠㅠㅠㅠ 나 잘 못 지냈는데 오빠 온 이후로 잘 지내ㅠㅠㅠㅠㅠ 오늘 5시 난 유튜브 보고 있을 예정’, ‘수고했어요ㅠㅠㅠ’, ‘전역 축하해! 멜로디랑 꽃길만 가자♥♥’라는 글을 남기며, 민혁을 전역을 축하했다.
한편, 비투비 공식 유튜브 계정은 ‘민혁이가 돌아왔다 다같이 만세!!! 우리 둘째 ‘축 전역’ 라이브’라는 제목과 함께 ‘민혁이가 돌아왔다 다같이 만세!! 우리 둘째 ‘축 전역’ 라이브♥(우리의 ‘HUTA’ 민혁이의 새로운 싲가을 함게 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민혁의 전역의 맞이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12일 오후 5시에 한다고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