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김수현, 코스알엑스 글로벌 모델 발탁 "신뢰를 주는 배우"

2020-09-21     임의정 인턴기자
배우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글로벌 모델로 한류스타 김수현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수현은 오는 10월부터 국내뿐 아니라 동남아시아권을 아우르는 뷰티 브랜드 코스알엑스의 대표 얼굴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모델 선정의 이유를 "코스알엑스는 좋은 성분과 효능 중심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무엇보다 진정성을 최우선 가치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것을 지향한다. 김수현은 데뷔 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연기에 대한 진정성 등 신뢰를 주는 배우의 이미지가 기업의 가치와 부합해 우리 브랜드를 대표하기에 최적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지난달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연기 인생 2막을 시작한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2020년 8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가에서 우수한 소통지수와 커뮤니티지수를 획득하며 드라마 배우 평판 1위에 올랐다. 특히 소통지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와 관련 코스알엑스는 "올해는 전년대비 2배가량의 매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할리우드를 포함한 해외 유명 셀럽들이 자신의 SNS에 코스알엑스 제품을 본인 스킨케어 용품으로 소개하는 등 소통을 통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성장의 원동력이다"라며 이 부분 역시 배우와 브랜드가 일맥상통하기 때문에 앞으로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스알엑스와 배우 김수현의 광고 촬영은 올 10월 중순 이후 진행될 예정으로, 빠르면 11월부터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현재 배우 김수현은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코스알엑스(COSRX)는 한국, 미국을 주축으로 동남아시아 지역까지 수출 국가를 확대 중으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표적 케이뷰티(K-Beauty)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왓슨(Watson), 드럭스토어(Drug Store), 울타(Ulta), 유럽 H&B스토어, 유럽 대형 백화점 셀프리지(Selfridges), 러시아 골드애플(Gold Apple), 인도 냐카(Nyaka)  등 글로벌 주요 유통업체 입점하여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위축된 시장 상황에서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