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콘텐츠 특집 편성... '고잉세븐틴'을 TV에서
세븐틴 자체제작 컨텐츠 '고잉세븐틴' 월드투어 'Ode to You' 공연 실황 송출
[스타인뉴스 왕지원 인턴기자] 그룹 세븐틴의 자체 제작 콘텐츠와 공연 실황이 TV 편성을 확정지었다.
6일 저녁 세븐틴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캐럿(팬덤명)을 위해 준비한 봄맞이 콘텐츠: 집콕 투어 with 세븐틴'이라는 글과 함께 게시글을 업로드하며 일부 콘텐츠의 TV 편성을 알렸다. 해당 트윗은 세븐틴 자체 제작 콘텐츠 '고잉세븐틴(Going Seventeen)'과 2019년 개최된 콘서트 '오드 투 유 인 서울(Ode to You in Seoul)'의 공연 실황이 TV로 방송될 것을 예고했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유튜브로 공개되고 있는 '고잉세븐틴'은 TV 편성을 통해 신작 에피소드를 온라인보다 한 주 빠르게 공개할 것을 발표했다. 방송될 5개의 에피소드 중 3개 에피소드는 이미 공개된 콘텐츠 중 인기가 많았던 회차를 송출하고, 남은 두 차례에 걸쳐 신작이 공개될 예정이다. '고잉세븐틴'은 5월 13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4주간 JTBC2에서 편성, 6월 6일 방송분만 JTBC4에서 방송된다.
2019년 세븐틴 월드투어 'Ode to You' 서울 공연 실황도 전파를 탄다. VOD 등으로 공개된 적은 있으나, TV 공개는 이번이 처음이다. 콘서트 실황은 5월 30일 일요일 JTBC4에서 송출될 예정이다.
한편 '고잉세븐틴'은 매 에피소드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선한 콘텐츠와 멤버들의 센스 있는 입담으로 여러 팬덤 사이에서 '아이돌 자컨(자체 제작 콘텐츠)의 대명사'라고 불리는 '고잉세븐틴'이 TV 공개를 통해 더욱 폭넓은 시청자층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