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정우 x 스트레이키즈 리노, 오는 14일부터 '쇼! 음악중심' MC로 활약 예정

2021-08-09     최지연 인턴기자

NCT 정우 X 스트레이키즈 리노 '쇼! 음악중심' MC 발탁

[스타인뉴스 최지연 인턴기자] 2020 도쿄 올림픽으로 3주간 결방이었던 '쇼! 음악중심'이 기존 MC 민주와 새로운 MC로 합류하게 된 NCT 정우x스트레이키즈 리노와 함께 이번주 토요일(14일) 다시 재개한다.

 

-

정우는 NCT,NCT 127의 멤버로 리드보컬, 리드댄서로 활동 중이며 오는 9월 NCT 127 컴백을 위해 열심히 준비 중에 있다. 리노는 Stray Kids의 멤버로 댄스, 보컬, 래퍼 등 모든 포지션을 아우르며 활동하고 있다.

한편 정우와 리노는 김포제일공업고등학교 출신으로 같은 고등학교 출신이라고 한다. 그러나 같은 98년 생이지만 학년이 달라 만난 적은 없다고 한다. 

음악 방송 프로그램 MC는 매주 볼 수 있다는 점, 매주 다른 복장으로 다양한 컨셉을 즐길 수 있는 점 등 덕분에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수 있는 활동이다. 정우와 리노 또한 처음으로 음악방송 MC를 맡게 돼 각 그룹의 팬들이 많은 기대 속에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정우와 리노의 새로운 모습을 매주 볼 수 있는 '쇼! 음악중심' 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쇼! 음악중심'은 기존의 음악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신선하고 다양한 무대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듣고, 보고, 느낄 수 있는 음악프로그램으로 MBC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15: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