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오늘(19일) 첫 정규앨범 발매...'가스 페달' 밟고 도약

2021-08-19     왕지원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왕지원 인턴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첫 정규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크래비티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정규 1집 'THE AWAKENING'은 목표를 향해 비상하는 그들만의 도전적인 의식이 담겨 있는 앨범이다. 앞서 'HIDEOUT'이라는 주제에서 내면의 고민과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세상에서 공감을 통해 하나가 되어 가는 이야기를 그려냈다면, 이번 신보에서는 외부로부터의 억압과 넘을 수 없는 벽을 뛰어넘어 멈추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Gas Pedal'은 멈추지 않을 크래비티의 성장사를 '가속 페달'이란 테마로 표현했다. 특히 멤버 세림과 앨런이 랩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크래비티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곡 'Intro : New Horizon'을 비롯해 'VENI VIDI VICI', 'CHINGA-LINGA', 'Celebrate', 'Grand Prix', 'Divin’',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GO GO' 등이 수록됐다.

크래비티는 'HIDEOUT'에 이어 데뷔 1년 4개월 만에 'THE AWAKENING' 시리즈로 새로운 세계관을 펼친다. 이전 앨범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크래비티가 이번 활동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크래비티는 이 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CRAVITY 1ST ALBUM COMEBACK SHOWCASE [THE AWAKENING]'을 개최하여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