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아이엠, 네이버 나우 '심야 아이돌' 호스트 발탁

2021-08-31     김소연 인턴기자
사진=

[스타인뉴스 김소연 인턴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멤버 기현과 아이엠(I.M)이 네이버 나우 '심야 아이돌'의 호스트로 발탁됐다.

'심야아이돌'은 아이돌이 진행하는 심야 방송이자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토크로 아이돌의 진짜 '이야기'와 매력을 드러내 줄 네이버 나우의 데일리 쇼로, 2019년 8월부터 올해 6월 초까지 하성운이 호스트로 이끌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이버 나우의 장수 프로그램이다. 하성운의 꼼꼼하면서도 유쾌한 진행과 여러 아이돌들의 진솔한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어 많은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인 만큼, 이번에도 어떤 방식으로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호스트로 몬스타엑스 기현과 아이엠을 발탁하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졌다. 아이엠은 적재가 진행하는 네이버 나우 '야간작업실'의 스페셜 호스트로 출연하여 깔끔하고 편안한 진행을 했던 바 있고, 기현 또한 '야간작업실'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것은 물론, 몬스타엑스의 멤버 민혁이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 나우 '보그싶쇼'에도 게스트로 출연했던 바 있어 과연 게스트가 아닌 호스트로서 어떤 진행을 보여줄지가 기대할 점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기현과 아이엠이 속한 그룹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 미니앨범 'One Of A Kind'를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