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4회 선공개 영상 공개, 김선호 질투 폭발?!
2021-09-05 최지연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최지연 인턴기자] 오늘 오후 9시에 방송되는 tvN '갯마을 차차차'의 4회 단독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아이돌로 하나 된 신민아와 김민서의 모습에 김선호의 질투가 폭발하는 모습이 담겨져있다.
짧은 영상 속에서도 볼 수 있는 세 사람의 티키타카에 시청자들의 4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한편, 공개된 4화의 텍스트 예고는 다음과 같다.
김선호가 신민아에게 묻고 싶은 단 한가지..? "공진에.. 왜 왔어?"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두식(김선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휴일이다! 혜진(신민아)은 하루종일 보이지 않는 두식을 찾아 상가번영회에 참석하지만, 이 멤버와 그 시끄러운 분위기는 도무지 적응이 안된다. 혜진은 도망치기 위해 최후의 작전을 개시하고.. 한편, 윤치과에는 새로운 환자가 찾아오는데...
지난 주 첫 방송을 한 이후 신민아와 김선호의 얼굴합, 저절로 웃음이 나는 달달한 케미, 힐링 가득한 내용 등으로 첫 회 시청률 6.8%로 출발하여 어제 방송된 3회는 8.7%를 기록하며 사람들의 입소문 속 상승세를 시작하고 있다.
tvN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와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로 매주 토,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더불어 tving과 Netflix에서도 다시보기가 제공된다.